with my crank
[바셀에서 퍼온글] 오디바이크 매장시켜야합니다 본문
같이 근무하는 친구와 함께 10년식 메리다 800D,900D 이렇게 두대를 구입했는데
어느 날 펑크가 나서 자전거를 반대로 세워 수리하던 중 시리얼 넘버가 없는 제품이였고
황당한 나머지 친구것도 확인해봤는데 그 친구 또한 시리얼 넘버가 없는 제품이였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오디에 1차 A/S 요청을 하니 락샥에서 흔히 붙여있는 오디정품 스티커 달랑 2장이
왔습니다. 아시죠? 500원짜리만한 크기의 스티커.. 애들 장난하나...
이걸 무슨 A/S처리라고 보내주는지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시러얼 넘버가 없는 제품이 출고가 됐는데도 이상이 없고 스티커가 있으면 정품으로 인정해준다
그건 지네들 생각이지 누가 그런걸 사서 사용하겠습니까?? 일,이백원도 아니도 수십만원이
넘는 물건들을 그렇게 밖에 처리 안해주는 이 쓰레기 같은 수입상은 정말 없어졌으면 합니다
그래서 다시 2차 A/S요청을 했죠 메일로 전달 25일에 근데 지금까지 연락이 없어서
전화해보니 전달 받은적이 없다 하지만 메일은 이미 확인한 상황인데 본사에 전화하니
A/S팀에 전화하라 또 전화하니 또 다른 사람에게 전화하라 이거 개새끼훈련 시키는 것도 아니고
나 참... 지네들이 연락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여??? 뭐.. 목마른 놈이 우물판다 치고
연락를 했습니다.
저희는 시리얼 넘버가 있는 정상제품으로 교환을 원했고...
그들의 답은 시리얼넘버가 없어서 기능에 이상이 있는건 아니잖냐!!
그래서 못해주겠다!!!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들 하세요 회원님들은요??
내가 차를 샀는데 시리얼넘버가 없는 차를 사면 기분이 어떨가여??
설령 그냥 타고다닌다 치고 나중에 중고로 판매나 부득이 다시A/S 받을 때
그때 그놈들이 없으면 또 전달 받은 적 없으니 못해준다 그러게죠??
이런 상황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회원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소비자 고발원이나 법적으로 어떻게 할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ㅜ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님니다...
=====================================================================================
지금 바셀(bikesell.co.kr)에서 난리가 난 글.
오디바이크가 저렇지 않은데 좀 이상하다. 아무래도 직원놈들이 샘플 들어온거 팔아 쳐 먹은듯...
샘플은 전산상에 등록도 안되어 있거니와 판매가 불가한 제품이거든.
결국 차로 따지자면 차대번호 없는 무적 차량을 팔아 쳐 먹은거지. 오디 좆됐네~
비양심적인 장사꾼들 정말 큰일이다. 에효~
Comments